상품 Q&A

뒤로가기
제목

[필독]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요!

작성자 대표 관리자(ip:)

작성일 2017-05-16 18:04:40

조회 1091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서에서 무통장 입금을 진행해주셨을 경우,

주문서의 입금 확인은 모두 자동시스템으로 이루어집니다!


주문자의 성함 혹은 기재해주신 입금자명의 성함, 주문서의 금액이 100% 일치해야만

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되며 29,800원짜리 제품을 구매 후에 30,000원을 입금할 경우

자동으로 입금확인이 진행되지 않습니다.


입금 후 24시간 이상 입금 확인 문자를 받지 못하셨거나,

마이페이지에 있는 고객님의 주문이 입금 전으로 뜰 경우 고객센터 031-702-9335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주세요.


혹, 다르게 기재하시거나 입금하신 경우
Q&A 게시판이나 콜센터로 입금자명 / 입금일 / 입금은행의 사항을 반드시 알려주셔야

추후 진행이 가능한 점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.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 :

확인 취소
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
CALLCENTER
평일 10:00 ~ 17:00 / 점심 12:00 ~ 13:00
주말, 공휴일 휴무
BANK ACCOUNT
703037-01-002014
국민은행 / 예금주 : 농업회사법인(주)한식원